- Home
- 커뮤니티
- 자주묻는 질문
-
01
[공모전]공모전 접수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
공모전 접수 이후에도 수정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공모전 현황에서 취소하기를 클릭하거나,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 후 접수 기간 내 다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02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위에 있는 성명 - 회원정보 수정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03
[제품제작]제품 제작 문의를 하면 협회에서 제작 금액을 지원 해주나요?
제품제작 문의는 수요기업과 공급기업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제작 금액 지원은 하지 않습니다. -
04
[공모전]공모전 신청시 유의할 점이 있나요?
공모전은 트랙별로 제출양식 다르니 원하는 트랙에 맞는 양식을 사용하여 제출 부탁드립니다.
양식은 공모전 - 공모요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5
[공모전] 중복 신청 가능한가요?
시제품 제작 트랙, 콘텐츠 트랙 중복 신청 가능하고,
시제품 제작 트랙 내 수요맞춤형, 자유제안형 제품도 중복신청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06
[공모전] 공모전 신청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신청은 디스플레이 관련 국내 중소·중견기업만 가능하며,
공모전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합니다. -
07
[컨설팅] 컨설팅 신청시에 소요되는 비용과 기간이 궁금합니다.
컨설팅에 소요되는 비용은 전액 디스플레이연구조합에서 지원할 예정이며,
신청자 맞춤형으로 짧게는 1개월부터 길게는 6개월 내외로 진행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빠른 답변을
도와드릴게요. 메일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